쉐보레스파크안전성
페이지 정보
본문
모닝이 스파크를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
그거 타면 죽어! 세기의 경차 전쟁 '안전 스파크 vs 어여쁜 모닝' [차알못의 끝장도론#3]
#쉐보레 #스파크 #안전 #기아 #상남자 #디자인 #모닝 #REAL #살떨림
그거 타면 '죽어!'
열띤 토론 끝에 다리풀렸다
재미로 보는 차알못~
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!!
큰 차가 더 안전하다...과연 그럴까?
오늘날 많은 사람이 자동차를 구매하는데 있어 디자인과 성능, 연비, 편의 기능 등의 요소로 자동차를 선택한다. 물론 이런 요소들이 자동차 구매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지만 그보다 우선적으로 고려 항목이 돼야 할 것이 있다. 바로 충돌 실험 결과이다.
씨넷 TV는 자동차의 무게와 비율, 공학적, 기술적인 측면으로 나누어 '자동차 크기와 충돌 안전성의 관계'에 대해 살펴보았다.
경차 또는 소형차처럼 작은 차는 운전자의 앞뒤를 지켜 줄 차 본체의 비율이 낮게 된다. 이는 곧 자동차가 충돌했을 때 받는 충격을 분산하는 '크럼플 존'을 만드는 공간이 적음을 의미하는 것인데, 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무게나 비율적인 작은 차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다.
그거 타면 죽어! 세기의 경차 전쟁 '안전 스파크 vs 어여쁜 모닝' [차알못의 끝장도론#3]
#쉐보레 #스파크 #안전 #기아 #상남자 #디자인 #모닝 #REAL #살떨림
그거 타면 '죽어!'
열띤 토론 끝에 다리풀렸다
재미로 보는 차알못~
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!!
큰 차가 더 안전하다...과연 그럴까?
오늘날 많은 사람이 자동차를 구매하는데 있어 디자인과 성능, 연비, 편의 기능 등의 요소로 자동차를 선택한다. 물론 이런 요소들이 자동차 구매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지만 그보다 우선적으로 고려 항목이 돼야 할 것이 있다. 바로 충돌 실험 결과이다.
씨넷 TV는 자동차의 무게와 비율, 공학적, 기술적인 측면으로 나누어 '자동차 크기와 충돌 안전성의 관계'에 대해 살펴보았다.
경차 또는 소형차처럼 작은 차는 운전자의 앞뒤를 지켜 줄 차 본체의 비율이 낮게 된다. 이는 곧 자동차가 충돌했을 때 받는 충격을 분산하는 '크럼플 존'을 만드는 공간이 적음을 의미하는 것인데, 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무게나 비율적인 작은 차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