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국유리가게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윤발이 조회 23회 작성일 2020-06-30 07:30:55 댓글 0

본문

30일 안에 버려야 할 30가지

전국 전문 정리 협회에 따르면, 우리는 일생에서 적어도 1년을 물건 찾는 데 보낸다고 합니다. 그럼 왜 우린 이런 것들에 연연할까요? 대답은 간단해요. 모든 것에 만기일이 있는 게 아니거든요. 그래서 오래된 물건들을 언제 버리면 좋은지 잘 모르죠. 하지만,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들을 버리면 공간도 극대화되고 생산성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.




잡동사니들을 정리하기 위해선 간단한 규칙을 하나 따라야 해요. 지난 2년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것은 모두 치워 버리세요. 그리고 모든 걸 모아 상자에 담아 두지 마세요. 그건 엄청난 혼란을 만들 뿐이에요. 대신, 한번에 한 가지 품목씩 정리하세요.

타임스탬프:

짝 없는 양말 1:04

CD와 DVD 1:24

오래된 칼 1:42

머리 끈 2:01

오래된 양념팩 2:24

오래된 향신료 2:47

녹슨 면도기 3:14

이불 시트 3:36

비닐 봉지 3:52

뚜껑 없는 용기 4:07

비싼 보습제 4:21

다 쓴 건전지 4:42

오래된 잡지와 신문 5:06

사무용품 5:30

많은 커피잔 5:49

오래된 휴대폰 6:09

여행용품 6:25

빈 공책과 일기장 6:44

전원 코드 6:57

달력 7:15

영수증 7:33

더 이상 맞지 않는 옷 7:50

오래된 약과 보충제 8:12

배달 음식 메뉴 8:41

연하장 9:05

목욕용 수세미 9:22

택배 상자 9:45

손상된 식기 10:02

가전제품 10:19

오래된 수건 10:35
#버리세요 #깨끗한집 #밝은면




요약:

- 양말이 한 짝만 남게 되면, 그건 오직 공예품을 만들거나, 리폼하려고 할 때만 필요하답니다.

- 사람들이 영화 수집에 많은 자부심과 노력을 쏟아 붓지만, 버튼을 하나 누르면 이 모든 것을 하드 드라이브로 옮길 수 있어요.

- 머리카락에 애정을 보여 주세요. 몇 개의 좋은 머리 끈에 투자하는 것이 훨씬 나아요, 100개가 끊임없이 끊어지는 것보다는요.

- 음식에 맛을 더해 주어야 할 경우를 대비해 향신료를 계속 갖고 있죠. 하지만, 너무 오래 간직해요.

- 면도기는 습한 환경에서 보관되어 두 배 빨리 녹스는 경향이 있죠. 녹슨 면도기로 면도를 하면 화상과 피부 감염이 발생할 수 있어요.

- 재활용할 비닐봉지를 따로 모으는 곳이 있어요. 점점 늘어나는 이 덩어리를 종식시킬 수 있도록 말이죠.

- 자주 쓰지 않는 피부 관리 제품은 박테리아가 성장하기 위한 좋은 원천이 되죠. 그러니, 더 건강한 피부를 원하신다면 버리시는 게 나을 거예요.

- 색색의 펜과 작은 메모지 같은 것들은 우리를 조직적으로 느끼게 만들어 주죠. 하지만 서랍에 잠자고 있던 물건들은 기부하세요.

- 사실, 우리 대부분은 좋아하는 커피 잔을 몇 개씩 갖고 있죠. 나머지는 찬장에서 먼지를 모으고 있고요.

- 여러분의 모험 가득한 휴가를 기억할 방법은 머물렀던 호텔에서 나온 작은 샴푸와 비누병을 간직하는 것 말고도 정말 많아요.

- 전기 기술자나 오래된 전원 코드로 창의적인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엔지니어가 아니라면, 그걸 간직하고 있을 이유는 없죠.

- 만약에 일주일 전에 점심을 먹은 테이크 아웃 가게에서 받은 영수증이 아직도 있다면, 어떻게 해야 할지 아시죠?

- 이건 엄청난 실수예요! 오래된 처방 약은 잘못될 가능성이 너무 많아서, 없애는 것이 낫습니다.

- 배달 음식 메뉴들은 긴급 서비스 전화번호 같아요. 거기 있어야 안심이 되는 거죠. 하지만 온라인에 배달 음식 메뉴가 다 있으니, 갖고 있을 이유가 없어요.

- 만약 여러분의 목욕용 수세미가 한 달 이상 된 거라면, 교체해야 해요. 시간이 지날수록, 더 더러워질 거예요.

- 키보드든 와플 기계든, 예전에 사용했던 보통의 토스트기든, 붙잡고 있지 마세요. 어떤 가전제품들은 안 쓰는 것보다 쓰는 게 더 번거로울 때가 있어요.

- 욕실 수건이 마분지 상자처럼 느껴지기 시작했다면, 이건 수건의 수명이 다 됐다는 신호예요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우리 체널을 구독하세요~~~
밝은면 Bright Side Korea: https://bit.ly/2DcGBWb

끄적끄적: https://bit.ly/2vt015H

5분 Tricks: https://goo.gl/6eHzqB

5MC 여성편: https://goo.gl/cREy5K

5MC 어린이편: https://goo.gl/LLDVtq

7초 수수께끼: https://goo.gl/8uVu6B

속닥속닥: https://goo.gl/TzqL93


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/ Epidemic Sound https://www.epidemicsound.com/

재고 자료 (사진, 영상 및 기타) :
https://www.depositphotos.com
https://www.shutterstock.com
https://www.eastnews.ru
WJK K : 내가 알아서 버릴께요
su jin kim : 좋은영상 잘봤습니다. 좋아요 누르고오...ㅎㅎ 목소리가 아름다우셔서 떠오르는것은 DD,츄츄,코코,라라,루루,티티.모모 엄마 크집사님 같다는 생각,,ㅎㅎㅎ
미라클 : 작년에 25년짜리 마누라 버렸어요
재활용 안 되더라구요 ㅡ ㅡ;;
김수우 : 마누라을 버려라
자녀교육최경선 : 예쁘고 귀여운 쓰레기를 너무 많이 살 때도 있지요. 꼭 많은 물건을 소유한다고 행복과 비례는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. 좋은 영상 감사히 보고 갑니다.
申東國 : 컷코 부엌 칼 30년째 쓰고 있다.
업체에 연락 하면 생생하게 다시 갈아 보내준다 (아마 무료였던듯)
누구게내가 : 한짝만있는 양말 여러개ㅡ
못 버림ㅡ
버리고나면 꼭 다른짝 나옴
이윤희 : 세월이 지나도 손에 맞고
쓸수록 정들고 만족스런
익숙한 물건은
버리는 게 아닙니다.
사진도 스마트폰에 다 찍었다고
사진첩 버리면 후회할 날 오고
금전운 좋은 지갑도 낡았다고
버리면 후회하고 옷도 천이 좋아서
입어도 입어도 편하고 좋은 옷은
오래도록 입어도 됩니다.
이태성 : 농담 재미없어요 "농담 이에요"<--이말 더재미없어요
전윤득 : 30년전부터 써온 일기장!! 버리나요??

... 

#전국유리가게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8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9m1bm2x0jp.net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