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트라케어일반형14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프로기사단 조회 5회 작성일 2020-08-11 20:02:06 댓글 0

본문

[1분홈쇼핑] 생리할 땐? 친환경 끝판왕! 나트라케어 생리대

"생리대를 왜 생리대라 말을 못해??!"
생리대 유목생활 끝! 진짜 몸에 좋은 생리대 찾았다!
(feat. 친환경 생리대로 끝판왕 나트라케어)
구매좌표▶http://1550.co.kr/
-본 영상은 나트라케어의 네이티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
-
다다스튜디오 구독하기✔http://bit.ly/2OWqwcv
다엠로그 : 언니...왜..왜태워요오.....
윤예린 : 왜 생리댈 생리대라고 못해
신짱아;D : 1년에 65일..? 개같은 생리.. 뒤지버리라
HYAELIN ­ : 그 지나가다가봤는데
담배값 올렸다고 생리대 값 올려달라는거봤는데
레루ReRu : 뭐 600?
내돈 돌려놔
다정 : 나트라케어 생리대 진짜 좋아요ㅜㅠ 원래 생리통 없었는데 다른 회사 생리대로 바꾸고 생리통 확 심해져서 혹시 생리대 때문인가 싶어서 나트라케어로 바꿨는데 진짜 생리통 전보다 훨씬 좋아짐
지호찡 : 0:19 ㅇㅈ 누가 생리할때 흰옷 입냨ㅋㅋ
우리은이만 사랑할께 : 생.리.대
단 세글자 지만 가장 읽기 어렵죠.
빙그랑 : ㅅㅂ 친환경이라 그러면서 속이냐ㅋㅋㅋㅋ
김규리 : 이거 좋아용 써봤는데 괜찮더라구요

[#다다스튜디오] 원조의 품격! 나트라케어

"어떻게 속까지 자연유래일 수 있지?"
"내 생리대는 내가 고르는 거에요"
여자들이 진짜 원하는 생리대!

지금 구매하기▶https://bit.ly/33vRiQ4
노란콩 : 저거 탐폰도 있는뎀
다비켜우재오빠가 짱이야 : 저거써보신분 좋은지 알려주세요ㅜㅜ
CAN I LOVE : 헐 설마 검블유 패러디인가유ㅋㅋㅋㅋㅋ
g g : 진짜 좋아요 다다X나트라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도담 : 생리를 그날로 할거면 생리대도 그날대라고 부르지 그려....
이아영 : 아 어쩐지 검블유 느낌 난다했더니 그거 패러디였군욬ㅋㅋㅋㅋㅋ와 진짜 핵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요 왜 생리를 생리라고 못하냐구요ㅋㅋㅋㅋㅋㅋ심지어 맨날 파란 액체 써대고ㅠㅠㅠㅠ흰옷에 흰바지 진짜 짜증났는데 다다최고ㅠㅠㅠㅠ명언제조기야ㅠㅠㅠ❤❤❤❤❤❤
윰서 : 형광티에 모자 쓰신 여성분 약간웬디 느낌 있어료..
ur a : 크으
지나 : 나트라케어 찐으로 좋음 그 개 불쾌한 냄새? 1도 안나요 그거 생리혈 냄새가 아니라 생리대 냄새였음
안광규 : 0:38 이때부터 너무 좋다. 생리를 그 날 이라고 하지 않아서 넘 기쁨.. 여자분들, 생리를 그 날이라고 하실필요 없어요. 생리가 부끄러운 것도 아닌데, 그 날이라 할 필요는 없잖아요.

[나트라케어 2018 캠페인]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아, 그것 또한 너의 선택 (Full ver.)

"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아, 그것 또한 너의 선택"

'진짜 생리'에 대한 여성들의 솔직한 마음을 말하다.
2018 나트라케어 캠페인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:)

온라인 최저가 공식몰: http://bit.ly/2T04eau
공식 홈페이지: http://www.natra-care.co.kr/

BGM Composed by 라엘(Ra.L)
BGM Lyrics by 나오미(Naomi)
BGM Sound designed by 주기훈
서계란Seo Egg : 와 나이광고 맘에 든다
맞춤법지적충 : 사랑합니다
함예원 : 그날그날하는 생리대 광고 지겨웠는데 사이다 날려버리시네 너무너무 맘에드는광고다
진지충 :

좋아요 누르고 갑니다
숭아TV PEACH : 다른광고들은 다 "그날" 이라고만했는데 이 광고는 여자들은 다하는건데 왜항상 그날 그날 이라 말하는지 이유를 모르겠다는걸 확실이보여줘서 좋은것갔고 앞으로도 당당하자는것같아서 좋아요.^^
체리 : 나도 이때까지 생리대 손에 들고 다니면 보이지도 않는데 뭐하는 짓이냐고 하고 생리라고 조금만 소리내말해도 사색되고 그런것때문에 제대로못말하고 이젠고정관념으로 자리잡았는데 이렇게 당당히 말해주니 넘 고맙고 멋있고 나까지 당당해짐
토리망 : 나 이거 살래요...
생리를 생리라고 하고 별걸 다 하는 광고,
현실에선 가능한가 싶었는데 현실을 제대로 꼬집어 주시네요...
저 상품이 비싸도 전 저 광고가 맘에 들어서라도 살겁니다. 광고자님 감사합니다.
호박단 : 나 맨날 앞부분만보다가 광고 넘겨서 그냥 평범하게 다른거랑 비슷한 광고인줄알았움..
KOon꾼 : 나트라케어? 구매해보겠습니다.
기밍 : 화학접착제 쓴 건 맞지만 고분자흡수체 안 쓰는 유일한 생리대 중 하나인 것도 팩트.. 그리고 이세상 어디에도 화학접착제 안쓰는 생리대는 없음

... 

#나트라케어일반형14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24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9m1bm2x0jp.net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